동기 부여와 저조한 성과에 대한 관리

동기

그래서 당신은 꿈이 있고 동기 있으며 왜 성공하고 싶은지 압니다.
저명한 동기 부여 연설가이자 작가인
Eric Thomas는 “당신은 숨쉬고 싶은 만큼 성공을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것이 잘되고 있습니다. 모두가 당신이 얼마나 좋은지 알려줍니다.
그리고 바퀴가 떨어집니다.

바퀴가 떨어질 때 대처하는 방법

종종 그들은 최악의 시간에 또는
당신과 다른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수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성공을 가장 원할 때 실패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성능 저하가 발생합니다.
그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하며 성능이 좋지 않은 가장 중요한 것은
그로부터 배울 수 있고 잊어 버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장에서는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제어하는 ​​방법,
방지할 수 있는 요소를 방지하는 방법, 성능 저하가 발생했을 때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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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부진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장기적인 형태의 손실과 단기적인 하락입니다. 장기간의 형태 상실은 일반적으로 동기 욕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부상 또는 가족 구성원의 상실과 같은 외부 사건과 같은 특정 사건으로 인해 발생하거나 정기적인 발달 저하가 될 수 있습니다. 젊은이들이 스포츠에서 고도 발달 궤도에 있을 때 이는 종종 신체 발달과 병행합니다.

청소년기의 동기 대부분의 아이들이 경험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종종 그것은 반드시 형태의 손실을 초래하지는 않지만, 다른 모든 사람들이 개선되고 있기 때문에 형태를 잃게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십대를 통해 어떻게 발전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포츠에 따라서는 단기간에 협응력이 저하될 수 있는 급성장기에 많은 우여곡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일부 어린이는 갑자기 다른 어린이보다 더 커지고 서로에 대한 수행 능력이 크게 변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계속 쟁기질을 하면 됩니다. 나는 이것을 9장에서 광범위하게 다루었다. 이 시점에서 방향이 중요할 필요가 있다. 갑자기 나타나는 플레이어 사이에 큰 불일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결국 개발은 평준화되고 남은 것은 힘들게 얻은 재능이 될 것입니다.

초기 개발자이든 후기 개발자이든 관계없이 정체기를 통해 작업하거나 최소한 신체 발달이 느려지고 수익이 감소하는 개발 궤적의 속도가 느려집니다. 100m 시간을 1초도 쉴 수 없습니다! 이를 준비하고 이해하면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형성기에 발달적으로 나무 꼭대기에 있었다면 이것은 충격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후기 개발자는 자신의 방식대로 작업하고 장기적 관점을 취하는 데 조건이 되어 있다는 점에서 뚜렷한 이점이 있습니다. 때때로 이것은 초기 개발자에게 극단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너무 자주 적응하지 않고 불타오르고 포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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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능 안정기를 제어하는 ​​핵심은 이해에 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모든 사람에게 발생합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는 전적으로 당신의 마음의 틀과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은 정점에 도달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이득이 훨씬 더 어려워지는 지점에 도달했고 그래서 개선 속도가 상당히 느려졌습니다. 인내심을 갖고 그것을 통해 일하십시오. 그것을 돌파하는 데는 종종 1년 또는 한 시즌이 걸리지만 그렇게 할 것이라는 자신감이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시험과 교육 선택과 같은 다른 스트레스 상황이 있는 나이에 처리하기 어렵습니다. 피할 수 없는 일이라고 받아들이고 노력하세요. 이 기간 동안의 이득은 작으므로 필요한 경우 스포츠에서 더 열심히 일하십시오. 당신이 하는 일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이전 연구에서 배운 현재 하지 않는 모든 일을 소개하십시오. 그러나 이것은 고원에서의 시간을 제한하지만 제거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