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이 우리에게 가르쳐 줄 수 있는

북유럽이 우리에게 가르쳐 줄 수 있는 것

수렵에 대한 사랑과 어린이 중심의 사고 방식과 위험에 대한 건전한 태도를 결합하면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정답: 세상이 부러워하는 놀이터. 스웨덴 국립 건축 및 디자인 센터인 ArkDes의 책임자인 Brit Kieran Long은 “스칸디나비아는 의심할 여지 없이 어린이를 위한 특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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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튀검증커뮤니티 한 장소이며 스웨덴은 모든 일의 중심에

어린이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을 부분적으로 “부모 간의 놀라운 성별 평등에 기인합니다. 여기서 육아는 여성의 일이 아니며 훨씬 더 평등하며 엄청난 양의 육아 휴직이 있습니다.” 이는 경험에 대한 극도의 수요를 창출하고 공개 플레이가 처리되는 방식을 알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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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0년대부터 이 지역의 아이들은 잘 설계된 놀이

공간에서 진흙탕에 젖고 위험을 감수하며 이러한 선구적인 아이디어가 확산되었습니다. 구체적으로 설계된 장비로 실제로 놀이터를 만든다는 아이디어는 1850년대 독일에서 착상되었으며, 처음에는 영국 맨체스터에, 그 다음에는 미국 보스턴에 건설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 중 많은 부분이 야외에서 더 영감을 주는 설정으로 이어졌습니다. 이 모든 것은 덴마크 건축가 Carl Carl Sørensen이 skrammellegepladser 또는 “정크 놀이터”라는 개념을 생각해 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그의 목표는 도시 아이들에게 시골 아이들과 같은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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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아이들이 자신이 처음 디자인한 놀이터보다 아무

곳에서나 노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1930년대에는 지략이 뛰어난 아이들이 건설 현장을 놀이 공간으로 바꾸는 것을 보고 영감을 받았습니다. Sørensen의 첫 번째 모험 놀이터는 1943년 코펜하겐 외곽의 Emdrup에 문을 열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어린이 놀이터는 도시에서 가장 중요한 공공 농장 형태입니다.” 놀이터에는 도구와 건축 자재가 갖춰져 있어 아이들이 땅을 파고 건설하고 환경을 바꾸고 함께 모여 자신만의 놀이 공간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스톡홀름 Nyréns Arkitektkontor의 건축가 Emelie Brunge는 1940년대와 1950년대가 이 지역 놀이터의 황금기라고 믿습니다. “모더니즘의 도래와 함께 도시 계획에서 개발된 어린이에 대한 새로운 초점.” 이 씨앗은 다른 곳에서 주워서 뿌렸습니다.

Emdrup을 방문한 후 영국의 조경가 Lady Marjory Allen은

1960년대와 1970년대에 집으로 돌아가 “상한 영혼보다 부러진 뼈가 낫다”라는 모토로 약 35개의 모험 놀이터를 만들었습니다.

약 40년 후, Sørensen의 영향력은 Assemble Studio를 통해 Glasgow에서 느껴졌습니다. 2013년에는 터너 상을 수상한 단체의 발틱 스트리트 어드벤처 플레이그라운드(Baltic Street Adventure Playground)가 문을 열었습니다. 그들의 디자인은 현대 도시 어린 시절의 압력에 대한 대조로서 모험 놀이터를 주장합니다. 진흙은 주요 특징입니다. 전후 북유럽에서는 상황이 계속 급진적이었습니다. 1968년 10월, Gunilla Lundahl은 스톡홀름의 현대 미술관을 거대한 모험으로 탈바꿈했습니다.